본문 바로가기
성령이 이끄는 삶

주님보다 경제(맘몬=돈)에 대한 믿음

by 파란앗싸7 2022. 1. 30.

 

 

 

 

Your Faith in the Economy

    Many of My children have placed their faith in their economy, not in Me. Now, as you see your economy struggling, you are afraid.   I am...

wingsofprophecy.blogspot.com

 

 

2020년 5월 20일 ‘글린다’ 자매가 전달한 메세지입니다.


“내 자녀들 중 많은 이들이 그들의 믿음을 내가 아닌 그들의 경제에 두었다.

이제, 너희의 경제가 분투하는 것을 너희가 볼 때, 너희는 두려워한다.

나는 어제나 오늘이나 영원히 동일하다.

너희의 믿음을 나에게 두어라.


그러면, 다가오고 있는 모든 것을 통해 내가 너희를 업고 갈 것이다.

나는 너희를 잘 부양할 수 있다.

그들이 아무런 대비가 없었던 광야를 통과해서 여행했을 때 내가 나의 백성 이스라엘을 위해 공급하지 않았었느냐?

내가 나의 거룩한 말씀 속에서 나의 공급에 대한 많은 이야기들을 너희에게 주지 않았느냐?

그렇다면 왜 너희가 두려워하느냐?


<출애굽기 16:35, 킹제임스 흠정역>
‘이스라엘 자손이 사람이 거주하는 땅에 이르기까지 사십 년 동안 만나를 먹되 곧 가나안 땅의 경계에 이르기까지 그들이 만나를 먹었더라.’

<이사야 41:10, 킹제임스 흠정역>
‘너는 두려워하지 말라. 내가 너와 함께하느니라. 놀라지 말라. 나는 네 [하나님]이니라. 내가 너를 강하게 하리라. 참으로 내가 너를 도와주리라. 참으로 내가 내 의의 오른손으로 너를 떠받쳐 주리라.’

<시편 34:4, 킹제임스 흠정역>
‘내가 {주}를 찾으매 그분께서 내 말을 들으시고 내 모든 두려움에서 나를 건지셨도다.’

 

 

 

 

 

 

우리 하나님 (YHUH)יהוה를 찬양하라

2020년 5월 12일 ‘웬디’ 자매가 받은 메세지입니다. “내 자녀야, 아빠 하나님 야훼가 나의 영광스러운 아들 왕 ܝܫܘܥ ܡܫܝܚܐ예슈아 하마쉬악ישוע המשיח을 통해 너에게 준 서신으로부터의

lee7moo.tistory.com

 

반응형

댓글